Mittwoch, 30. Mai 2012

틱톡 - TicToc - Free Download

틱톡 - TicToc


Name: 틱톡 - TicToc
Entwickler: Madsmart Ltd.
Preis: For free at our blog!
Größe: 6,1M
Version: 1.8.7
minimale Android Version: 2.1 oder höher
Kategorie: Kommunikation
Download: Look at the bottom of the page



Beschreibung:

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틱톡은 실시간 무료 메시징+소셜 서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틱맨입니다.
안드로이드 틱톡의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한 가지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 틱톡 1,000만 누적 다운로드 돌파 ★

틱톡이 국내에서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틱톡은 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실시간 무료 메신저와 더불어, 친구들과 함께하는 공간인 모임, 나의 일상과 관심사를 함께 나누는 전화번호 기반 소셜 네트워크 구름(Beta)이 있는 ‘메신저+전화번호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로 더욱 발전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 틱소리도 나기전에 톡소리나는 '틱톡' ***
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틱톡은 실시간 무료 메시징+소셜 서비스입니다.

틱톡의 주요 기능
1)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지원. 무료 메시징 기능.
- 안드로이드폰, 아이폰에 틱톡을 설치한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대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Wi-Fi 및 3G에서 사용 가능(사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멀티미디어는 기본! 더 재미있고 원활한 대화 기능들.
- 사진, 동영상, 음성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연락처와 위치를 보다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으로 친구의 접속중/입력중 상태를 알 수 있어, 보다 원활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 1:1 대화뿐 아니라 그룹대화에서도 그룹대화 중인 친구들의 상태를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3) 우리들만의 모임.
유독 자주 그룹채팅을 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다면? 모임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채팅방을 나오고 나면 사라지는 이야기들, 아쉬우셨죠? 이제는 가족이면 가족, 동창이면 동창, 또는 직장동료들끼리 모임을 만들어 우리들만의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소소한 이야기부터, 사진, 정보 공유, 약속 잡기, 아이디어 회의 등 원하는 대로 공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내가 모임에 남긴 글에 댓글이 달리면, 댓글 알림 기능을 통해 해당 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폭 넓은 친구추천.
틱톡은 연락처 기반 서비스로 내 연락처에 등록된 친구들 중 틱톡을 설치한 친구들을 자동으로 친구 목록에 추가합니다. 또한 나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 내가 속한 모임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더 폭 넓고 손쉽게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0 Kommentare:

Kommentar veröffentlichen